티스토리 뷰

목차



    판매자 정책

     

    Etsy는 수제 상품, 빈티지 상품 및 공예품을 전 세계 구매자에게 직접 판매할 수 있는 마켓 플레이스입니다. 우리는 귀하와 귀하의 구매자가 Etsy에 대해 긍정적인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하고 싶습니다. 귀하의 권리와 판매자로서 귀하에게 기대되는 사항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계속 읽으십시오.

     

    이 정책은 이용 약관의 일부입니다. Etsy 상점을 열 면이 정책과 이용 약관에 동의하는 것입니다.

     

     

     

     

    1. 판매 기본 사항
      a. Etsy에서 판매할 수 있는 것
      b. Etsy에서 판매할 수 없는 것
      c. Etsy 상점 관리
      d. 판매자 기준
      e. 판매 수수료
    2. Etsy 커뮤니티의 일원되기 
      a. 콘텐츠 생성 및 업로드
      b. 개인 정보 보호 및 개인 정보 보호
      c. 통신 표준
      i. 메시지
      ii. 포럼 / 팀
      iii. 취소 전달
    3. 피드백, 분쟁 및 성공
      a. 검토
      b. Etsy의 케이스 시스템
      c. 판매자 계정 및 Etsy의 약관
      d. 판매자 보호

     

     

     

    1. 판매 기본 사항

     

    이러한 기본 요구 사항을 염두에 두면 Etsy에서 성공할 수 있습니다.

     

    A. Etsy에서 판매할 수 있는 것

     

    Etsy는 독특한 마켓 플레이스입니다. 구매자는 다른 곳에서는 찾을 수없는 품목을 구입하기 위해 여기에 옵니다. Etsy에 판매되는 모든 것은 수제, 빈티지 또는 공예품이어야 합니다.

     

    수제 품목은 판매자 인 귀하가 제작 및 / 또는 디자인 한 품목입니다. 여기에서 전체 수제 정책을 읽어보십시오.

     

    수제 품목을 판매하는 경우 다음 사항에 동의하는 것입니다.

    1. 모든 수제 품목은 귀하가 만들거나 디자인합니다. 프로덕션 파트너와 함께 작업하는 경우 관련 목록에 해당 프로덕션 파트너를 공개 해야합니다 .
    2. 정보 섹션에서 상점의 항목 제작에 관련된 모든 사람을 정확하게 설명합니다.
    3. 스톡 사진, 예술적 렌더링 또는 다른 판매자 나 사이트에서 사용하는 사진이 아닌 자신의 사진 또는 비디오 콘텐츠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도움말 문서 에서 적절한 사진 사용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

     

    Handmade 카테고리에서 개인화 또는 주문 제작 품목을 판매하는 경우 다음 사항에 동의하는 것입니다.

     

    1. 모든 목록은 정해진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2. 목록에 포함 된 사용자 지정 옵션 (예 : 색상 선택)과 함께 이전 작업의 사진을 사용하는 경우 표시된 사진은 단지 예일 뿐이라는 것이 설명에 분명합니다.

     

    개인화 항목을 나열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 도움말 문서 를 참조 하십시오 .

    빈티지 아이템은 최소 20 년 이상 된 것이어야합니다. Etsy의 빈티지 아이템에 대해 자세히 알아 보려면 여기 를 클릭 하십시오 .

     

    공예 용품 은 도구, 재료 또는 재료로서 항목을 만들거나 특별한 경우를 만드는 데 주로 사용됩니다. 공예품은 수제, 상업용 또는 빈티지 일 수 있습니다. 파티 용품은 공예 용품으로도 판매 할 수 있습니다. 공예품으로 판매되는 품목에 대해 자세히 알아 보려면 여기 를 클릭 하십시오 .

     

    공예품이 어떻게 만들어졌고 재료가 어디에서 왔는지 투명하게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상품에 유기농 또는 재활용 과 같은 사회적 또는 환경 적 속성이 있는지 공개 할 수 있습니다 . 제조 위치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 여기에서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

     

     

    B. Etsy에서 판매 할 수없는 것

     

    다른 방법으로 당사의 마켓 플레이스 기준을 충족하더라도 당사의 지적 재산권 정책을 위반 하는 금지 품목 , 서비스품목은 Etsy에서 판매 할 수 없습니다.

     

    Etsy의 수제 카테고리에서는 재판매 가 허용되지 않습니다. 재판매는 항목을 디자인하거나 만드는 데 관여하지 않았을 때 항목을 수작업으로 나열하는 것을 말합니다.

     

    회원은 Etsy의 검토를 위해 Google 정책을 위반하는 것으로 보이는 목록을 신고 할 수 있습니다. Etsy는 Google 정책을 위반하는 모든 목록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리스팅 수수료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Etsy는 또한 위반 사항에 대해 귀하의 계정을 일시 중지하거나 해지 할 수 있습니다. Etsy 명세서에 대한 미결제 수수료를 지불해야합니다. 수수료 및 지불 정책 에서 자세한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

     

    자선 단체를 대신하여 모금하는 경우 해당 자선 단체의 동의를 얻어야합니다. 판매량의 일부를 자선 단체에 기부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 도움말 문서 를 참조하세요.

     

     

    C. Etsy Shop 관리

     

    귀하의 상점은 귀하와 귀하의 비즈니스를 Etsy 커뮤니티에 대표합니다. 귀하, 귀하의 품목 및 귀하의 상점을 정직하고 정확하게 표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Etsy에서 판매하면 다음 사항에 동의하는 것입니다.

    1. 정보 섹션 에 정직하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세요 .
    2. 상점 정책을 존중하십시오 .
    3. 자신, 상점 또는 목록을 나타내는 데 사용되는 텍스트, 사진 또는 비디오와 같은 상점 콘텐츠가 차별 금지 정책을 포함하여 Etsy의 정책을 준수하는지 확인하십시오.
    4. 목록 및 목록 사진 에서 항목을 정확하게 나타냅니다 .
    5. 다른 사람 의 지적 재산 을 존중하십시오 . 누군가가 귀하의 지적 재산권을 침해했다고 생각되면 Etsy에 신고 할 수 있습니다 .
    6. 수수료 회피에 관여하지 마십시오 .
    7. 실링, 검색 조작 또는 Etsy의 정책을 회피 할 목적으로 중복 상점을 만들거나 다른 조치 (예 : 클릭, 카트 또는 판매 조작)를 수행하지 마십시오.
    8. 다른 판매자와 가격을 조정하지 마십시오.

     

    D. 판매자 표준

     

    Etsy에 판매 할 제품을 리스팅함으로써 귀하는 판매를 위해 리스팅 한 제품에 대한 모든 관련 법률 및 규정 (필수 라벨 및 경고 포함)을 준수 할 책임이 있음을 이해하고 이에 동의합니다. Etsy는 귀하의 리스팅의 정확성, 라벨링 또는 콘텐츠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서비스 수준 표준 충족

     

    판매자는 훌륭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구매자와 신뢰를 유지해야합니다. 이러한 요구 사항을 셀러 서비스 수준 표준이라고합니다. 매장이 Etsy의 판매자 서비스 수준 표준을 충족하지 못하는 경우 Etsy에서 연락을 드릴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더 많은 것을 읽으십시오 .

     

    Etsy에서 판매하면 다음에 동의하는 것입니다.

     

    1. 배송 및 처리 시간을 존중하십시오. 판매자는 예외적 인 상황이없는 한 신속하게 상품을 배송하거나 구매자와 거래를 완료 할 의무가 있습니다. 배송 시간에 대한 법적 요구 사항은 국가마다 다릅니다. 배송 정책에서 자세히 알아보세요.
    2. 적시에 메시지에 응답합니다.
    3. 상점 정책에서 내린 약속을 존중하십시오.
    4. 구매자와 직접 불일치 또는 분쟁을 해결합니다. 해결책에 도달 할 수없는 경우에 Etsy가 케이스 시스템을 통해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사건과 관련된 귀하의 권리와 책임에 대해 읽어보십시오 .
    5. 주문을 완료 할 수없는 경우 구매자에게 알리고 주문을 취소해야합니다. 이 도움말 문서 에서 주문 취소 방법에 대해 읽어보십시오 .

     

    E. 판매 수수료

     

    판매자는 Etsy의 일부 서비스 사용에 대해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리스팅, 판매, 광고 및 기타 특정 Etsy 제품 및 기능과 관련된 수수료가 있습니다. 수수료 및 지불 정책 에서 수수료에 대한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

     

     

     

     

     

     

    2. Etsy 커뮤니티의 일원되기

     

    Etsy에서 모든 사람은 Etsy 커뮤니티의 동료 구성원을 존중해야합니다. 판매자는 훌륭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개인 정보를 보호하고 구매자와 신속하게 커뮤니케이션 할 추가 책임이 있습니다.

     

     

    A. 콘텐츠 생성 및 업로드

     

    Etsy 회원은 목록, 메시지, 텍스트, 사진 및 동영상과 같은 다양한 콘텐츠를 만들고 업로드 할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를 안전하고 존중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콘텐츠를 업로드하지 않을 것에 동의합니다.

    1. 학대, 위협, 명예 훼손, 괴롭힘 또는 기타 차별 금지 정책을 위반하는 행위
    2. 외설적이거나 저속한;
    3. 다른 사람의 개인 정보 또는 지적 재산권을 침해하는 경우 또는
    4. 거짓, 기만적 또는 오해의 소지가 있습니다.

     

    Etsy 검색이 작동하는 방식, 검색 순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여기Etsy 검색 에 대한 궁극적인 가이드 에서 리스팅과 쇼핑을 최적화하는 데 도움이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

     

     

    B. 개인 정보 보호 및 개인 정보 보호

     

    귀하는 귀하가 받거나 처리하는 회원의 개인 정보를 보호 할 책임이 있으며 모든 관련 법적 요건을 준수해야합니다. 여기에는 Etsy 사용자 정보를 사용할 수있는 방법에 적용되는 데이터 보호 및 개인 정보 보호법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법률은 귀하가 상호 작용하는 Etsy 사용자가 액세스 할 수 있어야하는 귀하 자신의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게시하고 준수하도록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은이 정책 및 Etsy의 이용 ​​약관과 호환되어야합니다.

     

    특히, 귀하가 당사 서비스 (이 정책에 따라)를 사용하여 판매하거나 Etsy의 API (Etsy API 이용 약관이 적용됨)를 사용할 때, 사용자와 통신 할 때와 같이 특정 개인 정보를 수신하고 처리 할 수 ​​있습니다. 구매자와 거래를 시작합니다. 이는 귀하가 개인 정보 (예 : 구매자 이름, 이메일 주소 및 배송 주소)를 처리한다는 것을 의미하며, 그렇게하는 한 EU 법률에 따라 귀하는 다른 사용자와 관련된 데이터의 독립적 인 관리자가됩니다.

     

    일반 데이터 보호 규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s://gdpr-info.euhttp://gdprandyou.ie에서 더 많은 리소스를 참조하십시오. 귀하가 서비스 외부에서 사용자 개인 정보를 처리하는 범위까지 데이터 컨트롤러 (즉, 수집되는 개인 데이터 및 데이터 사용 목적을 결정하는 사람)로서 귀하는 해당 데이터 보호 및 개인 정보 보호에 따라 요구 될 수 있습니다.

     

    데이터 액세스, 이동성, 수정, 삭제 및 처리에 대한 이의 제기에 대해 그러한 사용자로부터받은 요청을 존중하는 법률. 또한 구매자의 적절한 동의없이 개인 정보를 공개하는 경우 해당 무단 공개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여기에는 공개 또는 의도하지 않은 데이터 위반이 포함됩니다. 예를 들어, 해당 구매자와 거래를 체결 한 결과 구매자의 이메일 주소 또는 기타 정보를받을 수 있습니다.

     

    이 정보는 Etsy 관련 통신 또는 Etsy 촉진 거래에만 사용될 수 있습니다. 이 정보를 원치 않는 상업적 메시지 나 무단 거래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구매자의 동의없이 다른 적용 가능한 Etsy 정책 및 법률에 따라 귀하는 Etsy 회원을 귀하의 이메일 또는 우편물 목록에 추가하거나, 해당 구매자의 신원을 마케팅에 사용하거나, 결제 정보를 얻거나 보유 할 수 없습니다.

     

    주어진 경우에 필요한 동의 표준을 아는 것은 귀하의 책임입니다. Etsy와 귀하가 개인 정보의 공동 데이터 컨트롤러로 판명되고 Etsy가 구매자 개인 정보의 공동 데이터 컨트롤러로서 귀하의 능력으로 한 일로 인해 고소, 벌금 또는 기타 비용이 발생하는 경우, 귀하는 면책에 동의합니다. 구매자 개인 정보 처리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비용에 대해 자세한 내용은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참조하십시오 .

     

     

     

    C. 통신 표준

     

    Etsy 메시지를 사용하면 구매자 또는 다른 Etsy 회원과 직접 소통 할 수 있습니다. 메시지는 구매자가 품목이나 주문에 대해 질문 할 수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다음 활동에는 메시지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1. 원치 않는 광고 또는 홍보, 기부 요청 또는 스팸 전송
    2. 다른 회원을 괴롭 히거나 학대하거나 당사의 차별 금지 정책을 위반하는 행위
    3. 명시 적으로 요청하지 않은 사람에게 연락 또는
    4. 다른 회원의 거래 또는 업무를 방해하는 경우.

     

    간섭 간섭은 회원이 자신의 비즈니스를 몰아 내기 위해 다른 회원의 상점을 고의로 방해 할 때 발생합니다. Etsy에서는 간섭이 엄격히 금지됩니다. 간섭의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1. Etsy 메시지를 통해 다른 회원에게 연락하여 특정 회원, 상점 또는 품목에서 멀리 떨어져 경고하는 행위
    2. 다른 회원과의 분쟁을 시연하거나 논의하기 위해 공공 장소에 게시하는 행위
    3. 부정적인 리뷰를 남길 목적으로 판매자로부터 구매하는 행위
    4. "클릭 사기"라고도하는 해당 회원의 광고 예산을 소진하기 위해 경쟁 업체의 프로모션 목록 광고를 악의적으로 클릭합니다.
    5. 독립적 인 구매자 계정을 만들거나 사용하여 다른 상점의 부정적인 리뷰를 악의적으로 찬성하여 해당 리뷰를 더 눈에 띄게 배치하는 행위.

     

    괴롭힘 다른 회원을 괴롭히기 위해 Etsy 메시지를 사용하는 것은 엄격히 금지됩니다. 마찬가지로 메시지를 사용하여 증오심을지지하거나 미화하거나 차별 금지 정책을 위반할 수 없습니다 . 이 정책을 위반하는 메시지를 받으면 즉시 알려주십시오.

     

     

    ii. 포럼 및 팀

     

    포럼 및 팀은 판매자가 연결할 수있는 Etsy에서 제공하는 공용 공간이지만 따라야하는 커뮤니케이션 표준이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Etsy 커뮤니티 정책 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

     

     

    iii. 취소 전달

     

    거래를 완료 할 수없는 경우 Etsy 메시지를 통해 구매자에게 알리고 거래를 취소해야합니다. 구매자가 이미 결제를 제출 한 경우 전액 환불해야합니다. 분쟁이 발생하는 경우 환불 증거를 보관하는 것이 좋습니다. 모든 취소에는 당사의 취소 정책이 적용됩니다.

     

    EU (유럽 연합) 철회 권리 유럽 연합 (EU)의 구매자는 품목을 수령 한 후 14 일 동안 "철회 권리"를 가질 수 있으며,이 기간 동안 어떤 이유로 든 품목을 반품 할 수 있습니다. 이 권리의 세부 사항은 EU 회원국에 따라 다릅니다. 철회권은 맞춤 상품이나 부패하기 쉬운 상품과 같은 특정 상품에는 적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디지털 항목에 대한 권리는 EU 회원국에 따라 다릅니다. 이 도움말 문서 에서 EU 철회 권리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

     

    이 정책 외에도 각 국가에는 배송, 취소, 반품 및 교환과 관련된 자체 법률이 있습니다. 자국 및 ​​구매자 국가의 법률을 숙지하십시오.

     

     

     

     

    3. 피드백, 분쟁 및 성공

     

    A. 리뷰

     

    리뷰는 Etsy에서 명성을 쌓을 수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구매자는 상품의 배송 예정일로부터 100 일 이내에 별점 1 ~ 5 점 및 구매 사진을 포함한 리뷰 를 남길 수 있습니다 . 예상 배송일을 확인할 수없는 경우 주문 처리 시간 과 배송 시간이 경과 한 후 검토 창이 열립니다 . 구매자는 100 일 동안 사진을 포함한 리뷰를 여러 번 수정할 수 있습니다 .

     

    드물게 불리한 리뷰를받은 경우 구매자에게 연락하거나 리뷰가 별 3 개 미만인 경우 답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리뷰 및 리뷰에 대한 응답은 다음과 같을 수 없습니다.

     

    1. 개인 정보를 포함 합니다 .
    2. 외설적이거나 인종 차별적이거나 괴롭히는 언어 또는 이미지가 포함 된 경우
    3. 차별 금지 정책 위반 ;
    4. 금지 된 의료 약품 주장을 포함합니다.
    5. 광고 또는 스팸 포함
    6. 운송 업체, Etsy 또는 제 3 자와 같이 판매자가 통제 할 수없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7. 위협 또는 강탈을 포함합니다 .
    8. 실링을 포함 하거나 상점의 리뷰 점수를 허위로 부 풀리는 행위 또는
    9. 리뷰 시스템의 무결성을 훼손합니다.

     

     

    B. Etsy의 케이스 시스템

     

    케이스 시스템은 Etsy에서 주문 분쟁을 해결하는 방법입니다. 구매자가 판매자에게 직접 연락하여 Etsy에서 케이스를 열기 전에 미해결 문제를 해결하도록 요청합니다. 따라서 상점 정책을 작성하고 구매자의 메시지에 정기적으로 응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러나 때때로 케이스가 필요할 수 있으며 Etsy는 귀하 및 구매자와 협력하여 가능한 한 빨리 문제를 해결합니다.

     

    구매자는 배송되지 않거나 설명되지 않은 항목에 대한 케이스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이 용어를 정의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 ). 진행중인 모든 케이스에 대해 3 일 이내에 또는 Etsy가 케이스에 기록한 기간 내에 응답해야합니다. Etsy는 귀하의 상점에 대해 열린 케이스를 해결하는 데 귀하의 도움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Etsy는 판매자 비 활동, 괴롭힘, 서비스 거부, 케이스 조작 및 케이스 시스템의 무결성 손상과 같은 상황에 대해 케이스를 조기에 에스컬레이션 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Etsy의 케이스 시스템을 사용함으로써 귀하는 Etsy가 다른 회원과의 분쟁을 해결하기 위해 귀하의 개인 정보를 사용할 수 있음을 이해합니다. 케이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주문이 케이스에 적합한 경우는이 도움말 문서 를 참조 하십시오 . Etsy가 항목이 설명 된 것과 다르다고 판단하면 원래 배송 및 반품 배송을 포함하여 주문을 환불해야합니다.

     

     

    C. 판매자 계정 및 Etsy 약관

     

    Etsy를 안전하게 유지하고 서비스를 개선하기 위해 당사는 귀하의 상점, 목록 또는 광고의 가시성을 제한하거나 귀하의 결제 계정에 영향을 미치는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상점에서 비정상적인 주문 활동을 보거나 귀하의 조치 또는 상점이 구매자 분쟁, 지불 거절, 사기 위험 증가, 위조 또는 기타 클레임으로 이어질 수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Etsy는 귀하의 계정 가시성 제한과 같은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또는 본 정책 및 Etsy 지불 정책을 포함한 서비스 약관에 따라 귀하의 지불 계정에 제한 또는 유보를 두는 것. 적절하고 법적으로 허용되는 경우 Etsy는 문제에 대한 정보를 해당 판매자에게 전달할 것입니다.

     

    특히 수요가 높은 카테고리에서 주문이 비정상적으로 급증하는 경우 상점의 검색 순위가 증가하거나 감소 할 수 있습니다. 종종 상점에서 처리 된 주문과 좋은 리뷰가 증가하면 가시성과 검색 순위가 높아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주문이 급격히 증가하면 가시성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Etsy 검색의 작동 방식, 검색 순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여기Etsy 검색 에 대한 궁극적 인 가이드 에서 목록을 최적화하고 쇼핑하는 데 도움이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

     

    또한 Etsy를 안전하게 유지하고 서비스를 개선하기 위해 목록 또는 광고의 가시성을 제한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목록이나 광고에는 금지 된 항목을 나타내거나 제 3 자 정책을 기반으로하는 용어가 포함되어있어 가시성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이러한 목록 또는 광고는 Etsy 서비스의 하나 이상의 기능에 표시되지 않도록 제한 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목록이나 광고는 가시성이 제한적일 수 있지만 여전히 검색에서 검색 할 수 있습니다.

     

    Etsy가 귀하, 귀하의 콘텐츠 또는 귀하의 서비스 사용이 본 판매자 정책을 포함하여 당사의 약관을 위반한다고 생각하는 경우, 당사는 귀하의 콘텐츠를 비활성화하거나 귀하의 계정을 일시 중지 또는 종료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Etsy가 귀하의 계정과 관련이 있다고 판단하는 모든 계정). 서비스에 대한 귀하의 액세스. 유럽 ​​연합의 판매자는 여기에서 자세한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 일반적으로 Etsy는 귀하가 당사의 약관을 반복적으로 위반했거나 당사가 귀하에게 알리지 못하게하는 법적 또는 규제 적 이유가있는 경우를 제외하고 귀하의 콘텐츠 또는 계정이 일시 중지 또는 해지되었음을 귀하에게 알립니다.

     

     

    D. 판매자 보호

     

    Etsy는 또한 판매자 보호 프로그램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판매자에게 제한된 보호를 제공합니다. 여기에서 Etsy의 판매자 보호 프로그램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

    최종 업데이트 : 2020 년 11 월 27 일

     

     

     

     

     

    수제 정책

     

    Handmade on Etsy는 다양한 제작자와 디자이너입니다. 수제 판매자로서의 의무에 대해 아래에서 자세히 읽어보십시오.

    이 정책은 이용 약관의 일부입니다 . Etsy를 통해 판매 할 수제 아이템을 리스팅함으로써 귀하는이 정책 및 이용 약관에 동의하는 것입니다.

     

    1. 수제 아이템 판매
    2. 생산 지원 사용
    3. 비즈니스 투명성

     

     

     

    1. 수제 아이템 판매

     

    Handmade on Etsy는 스펙트럼입니다. 한쪽에는 말 그대로 자신의 손 (또는 도구)으로 아이템을 만드는 판매자가 있습니다. 다른 한편으로는 아이템을 디자인하지만 외부 지원이나 다른 사업에 전적으로 의존하여 제품을 물리적으로 생산하는 판매자 인 디자이너가 있습니다. 많은 수제 판매자는 아이템을 만들고 디자인하기 때문에 스펙트럼의 한가운데에 있습니다.

     

    이 스펙트럼의 어느 위치에 속하는 지에 관계없이 누가 귀하를 돕고 항목이 어떻게 만들어 지는지에 대해 투명해야합니다. 수작업으로 나열된 모든 것은 판매자 인 귀하가 제작 및 / 또는 디자인해야합니다. 수제 카테고리에서는 재판매 가 금지됩니다. 판매자가 상품을 제작 및 / 또는 디자인하는 한 비즈니스 운영을 도와주는 상점 회원 이있을 수도 있습니다 .

     

    메이커

     

    메이커는 물리적으로 에디터 선택 상점에서 판매 나열된 항목을하는 판매자입니다. 제작자는 아이템을 만드는 것 외에 아이템을 디자인 할 수도 있고, 디자인하지 않은 패턴이나 템플릿을 따를 수도 있습니다. 어쨌든 제작자는 자신의 손 (또는 도구)으로 아이템을 만들어야합니다.

     

    디자이너

     

    디자이너는 사내 상점 회원 또는 생산 파트너가 생산 될 수있는 독창적 인 디자인, 패턴, 스케치, 템플릿, 프로토 타입, 또는 계획을 마련있는 판매자입니다. 색상, 모양을 선택하거나 기성품 옵션에서 선택하는 것과 같은 간단한 사용자 지정은 Etsy에서 디자인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당신이 디자이너이고 당신의 아이템을 만들기 위해 생산 파트너를 사용하고 있다면, 당신의 리스팅에서 당신의 생산 파트너에 대한 정보도 공개해야합니다. 생산 파트너는 (Etsy 상점의 일부가 아닌) 물리적으로 품목을 생산하는 데 도움을주는 사람입니다.

     

     

    2. 생산 지원 사용

     

    디자이너는 특정 상황에서 수제 아이템을 만들기 위해 생산 파트너와 협력 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다른 곳에서는 찾을 수없는 아이템을 발견하기 위해 Etsy를 찾는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당신의 디자인과 생산 과정은 당신이 없이는 존재하지 않았던 독특한 아이템을 창조하는 것으로 이어져야합니다.

     

    귀하의 생산 파트너가 자체 시설에서 직접 품목을 생산하기를 기대합니다. 생산을 아웃소싱하는 계약자 또는 대리인은 생산 파트너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생산 서비스의 예로는 인쇄, 의류 인쇄, 3D 인쇄, 주조, 도금, 조각, 절단 및 재봉, 마감 등이 있습니다.

     

    생산 파트너와 함께 작업하는 경우 리스팅 프로세스에서 다음을 포함한 특정 정보공개해야 합니다.

    1. 제작 파트너의 이름
    2. 생산 파트너의 위치
    3. 파트너십 및 디자인 프로세스의 특성에 대한 세부 정보 과
    4. 프로덕션 파트너가 수행하는 작업에 대한 일반적인 설명입니다.

    생산 파트너의 이름과 파트너십 및 설계 프로세스에 대한 세부 정보를 기밀로 유지할 수 있지만 (Etsy 직원을 선택하는 경우에만 표시됨) 생산 파트너의 위치와 설명은 정보 섹션 및 목록에 표시됩니다.

     

    귀하의 비즈니스에 대한보다 자세한 문의를 위해 언제든지 귀하에게 연락 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의 기원, 디자인 프로세스에서의 역할, 생산 프로세스 및 생산 파트너와의 연결에 대한 추가 세부 정보를 제공하고 생산 파트너가 우리의 윤리적 기대치 를 따르기 위해 어떤 노력을 기울 였는지 준비하십시오 .

     

    우리는 귀하가 설계 및 비즈니스 관행의 세부 사항을 기밀로 유지하고자 할 수 있음을 이해합니다. Etsy는 귀하가 당사의 정책을 준수하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귀하의 비즈니스를 검토하는 것 이외의 목적으로 귀하가 당사에 제공 한 개인 정보를 사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이 정책의 문자 나 정신 또는 우리의 윤리적 기대에 포함 되지 않은 모든 프로덕션 파트너십을 거부 할 권리가 있습니다.

     

     

    3. 비즈니스에 대한 투명성

     

    Etsy는 투명성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투명성은 자신, 항목 및 비즈니스를 정직하고 정확하게 표현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수제 판매자로서 귀하는 다음에 동의합니다.

     

    1. 정보 섹션에 항목을 만들거나 비즈니스를 운영하는 데 도움이되는 사람들 의 이름과 역할 을 공개 하십시오.
    2. 자신의 단어와 사진 (스톡 사진 아님)을 사용하여 항목을 설명하십시오. 과
    3. 우리의 모든 문의에 적시에 응답하십시오. 귀하의 항목이 어떻게 만들어 졌는지, 어떤 작업 공간, 도구 및 장비를 사용하는지 물어볼 수 있습니다. 상점 운영을 돕는 사람들과 의사 소통하고 협력하는 방법.

     

    기억하세요 : 우리의 시장은 신뢰를 기반으로합니다. 허위, 부정확하거나 오해의 소지가있는 정보를 제공하는 것은 이용 약관에 의해 금지됩니다 . 귀하가 당사에 개방적이고 정직하지 않다고 판단되면 귀하의 계정을 일시 중지하거나 해지 할 수 있습니다.

     

    최종 업데이트 : 2019 년 4 월 9 일

     

     

    지적 재산권 정책

    예술가, 디자이너 및 제작자를위한 장소로서 Etsy는 지적 재산권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우리는 창의적인 시장의 무결성을 유지하기 위해 지적 재산권 법률 및 업계 모범 사례를 준수합니다. 이 지적 재산권 정책은 당사가 침해 주장을 처리하는 방법, 권한있는 당사자가 당사 마켓 플레이스의 콘텐츠와 관련하여 적절한 침해 통지를 제출할 수있는 방법, 그리고 그들의 리스팅 또는 상점이 통지의 영향을받을 때 Etsy 판매자가 대응할 수있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Etsy의 상표 및 브랜드 사용 지침을 포함하여 Etsy의 지적 재산 사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Etsy의 상표 정책을 참조하십시오.

     

    이 정책은 이용 약관의 일부입니다 .

     

       1. Etsy의 역할
       2. 지적 재산권 침해 통지

       3. 반대 통지
       4. 반복 침해
       5. 통지 철회
       6. 리소스

     

     

    1. Etsy의 역할

     

    Etsy는 자체 상점을 운영하고 자체 정책을 작성하며 재고, 배송 및 법률 준수를 담당하는 개별 제 3 자 판매자로 구성된 마켓 플레이스입니다. 우리는 장소를 제공하지만 Etsy는 판매자를 대신하여 상품을 제조하거나 재고를 보유하거나 상품을 배송하지 않습니다. Etsy 마켓 플레이스에 업로드 된 콘텐츠는 Etsy의 직원, 대리인 또는 대표자가 아닌 독립 판매자가 생성합니다. 판매자는 자신의 콘텐츠에 필요한 모든 권리를 보유하고 게시함으로써 제 3 자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위반하지 않도록 할 책임이 있습니다.

     

    Etsy 는이 지적 재산권 정책 또는 금지 된 품목 정책을 포함하여 당사의 이용 약관을 위반한다고 생각되는 모든 목록, 상점 또는 계정을 비활성화 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 Etsy는 또한 Etsy의 지적 재산권 정책 또는 이용 약관의 남용자에 대해 조치를 취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Etsy는 지적 재산 소유자를 대신하여 말할 수 없으며, 상점의 콘텐츠가 다른 사람의 지적 재산을 침해하는지 여부를 법적 조언을 제공하거나 법적 결정을 내릴 수있는 위치에 있지 않습니다. Etsy는 적절한 통지가 제공되면 지적 재산권 침해 혐의로 인용 된 자료를 삭제합니다.

     

     

    2. 지적 재산권 침해 통지

     

    Etsy는 침해가 의심되는 자료에 대한 액세스를 제거하거나 비활성화하여 지적 재산권 침해에 대한 적절한 통지를 받으면 신속하게 대응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Etsy가 통지에 대한 응답으로 액세스를 제거하거나 비활성화하면 Etsy는 영향을받는 회원에게 연락하고 통지 및 제거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저작권 침해가 의심되는 경우 반론 통지를 제출하는 방법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합당한 시도를합니다. Etsy는 또한 신고 당사자의 이름과 이메일 주소를 포함한 침해 통지 사본을 영향을받는 회원에게 제공 할 수 있습니다.

     

    Etsy의 신고 양식을 사용하여 DMCA에 따라 Etsy의 지정 대리인에게 침해 주장 통지를 제공하고 기타 지적 재산권 청구에 대해서는 www.etsy.com/legal/ip/report를 이용하십시오 . 양식을 사용하는 것이 귀하의 청구를 처리하는 가장 빠른 방법입니다. 

     

    신고 양식을 사용할 수없는 경우 여기에서 일반 통지 요건 및 DMCA 지정 대리인에 대해 자세히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

    Etsy는 신고 당사자의 신원 확인 또는 청구 된 권리에 관한 문서와 같은 통지를 처리하기 전에 추가 정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Etsy는 허위, 사기, 불완전한 정보 또는 기타 악의로 제출 된 정보가 포함 된 통지 또는 반론 통지를 거부 할 수 있습니다. Etsy는 또한이 정책의 남용자에 대해 조치를 취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3. 반론 통지

     

    DMCA (디지털 밀레니엄 저작권법)에 따라 Etsy는 저작권 고지에 대해서만 반론 고지를 허용합니다. Etsy가 DMCA 이의 제기 신청서를 받으면 당사는 원래의 불만 제기 당사자에게 이의 제기 신청서 사본을 제공합니다. 저작권 소유자가 침해가 의심되는 당사자에 대해 법원 명령을 요청하고 Etsy에이 조치를 알리지 않는 한, 제거 된 자료는 반론 통지가 처리 된 후 영업일 기준 10 일 후에 교체되거나 액세스 권한이 복원 될 수 있습니다. 여기 에서 DMCA 통지, 반론 통지 및 요구 사항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

     

     

    4. 반복 침해

     

    Etsy는 적절한 상황에서 Etsy의 재량에 따라 지적 재산권 침해에 대해 반복적으로 또는 여러 번 통지를받는 회원의 판매 권한을 종료합니다. 회원이 최초 계정 해지 후 새로운 샵 오픈을 시도했다고 판단되는 경우, 당사는 해당 회원에 대한 모든 서비스를 거부 할 권리가 있습니다. 이러한 조치는 영향을받는 회원과 연관되거나 운영되는 모든 계정에 적용됩니다. 당사의 이용 약관에 따라 Etsy는 사전 통지없이 어떤 이유로 든 언제든지 계정 권한을 종료 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5. 철회 통지

     

    Etsy는 지적 재산 소유자 또는 클레임을 제출 한 권한있는 대리인으로부터 직접 침해 통지 철회 만 수락합니다. 철회는 공식적인 철회임을 명시하고 회원 및 / 또는 자료를 충분히 식별해야합니다 (예 : 사용자 이름, 상점 이름 및 Etsy 목록 URL 제공).

     

    Etsy가 침해 통지에 대한 공식적인 철회를 받으면 Etsy는 관련 당사자 모두에게 연락하여 철회를 제출 한 당사자의 수신을 확인하고 철회의 영향을받은 회원에게 알리기 위해 합당한 시도를합니다. 침해 사항은 사례별로 검토되며, 탈퇴가 회원의 샵 상태 변경을 보장하는 것은 아닙니다.

     

     

    6. 자원

    침해 통지로 인해 귀하의 상점에서 자료가 제거 된 경우 또는 일반적인 지적 재산권 문제에 대해 자세히 알아 보려면 다음 정보를 참조하십시오.

     

    지적 재산권 문제 지원

    침해 통지로 인해 자료를 삭제하는 것에 대해 자주 묻는 질문 입니다.

    법적 주제에 대한 판매자 핸드북 기사

     

    최종 업데이트 : 2020 년 1 월 14 일

     

     

     

     

    검색 및 광고 랭킹 공개

     

    Etsy 검색은 어떻게 작동합니까?

     

    사용자가 Etsy에서 항목을 검색하면 Etsy의 검색 엔진이 가장 관련성이 높은 일치 항목을 반환합니다. 이는 자연 검색 결과에 대해 두 단계로 수행됩니다. 먼저 Etsy 검색은 검색어 (쿼리)와 관련된 각 제품 목록의 제목, 속성 (예 : 색상), 카테고리 및 태그에서 키워드를 스캔하고 초기 결과 집합을 반환합니다. 이 단계를 쿼리 일치라고합니다.

     

    둘째, Etsy 검색이 구매자의 쿼리와 관련된 모든 목록을 수집하면 각 목록 및 쇼핑에 대한 정보를 사용하여 목록의 순위를 매기므로 Etsy를 검색하는 사람들이 결과에서 더 일찍 구매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항목이 표시됩니다. 이것은 우리가 순위라고 부르는 두 번째 단계입니다. 검색 결과에서 목록의 순위를 매길 때 사용되는 여러 요소가 있습니다. 각각은 가중치가 다르며 자연 검색 결과의 순위에 영향을줍니다. 가장 중요한 요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 관련성 : 관련성은 목록의 태그, 제목 또는 속성에있는 근접 키워드가 회원이 검색하는 검색어와 얼마나 관련이 있는지를 나타냅니다.
    • 리스팅 품질 점수 : 리스팅의 품질 점수를 결정하기 위해 클릭, 조회, 즐겨 찾기 및 구매와 같은 데이터의 조합을 고려하여 리스팅이 구매로 얼마나 잘 전환되는지 또는 쇼핑객과 관련이있을 수 있는지를 결정합니다. 품질 점수가 높을수록 항목이 검색 결과에 표시 될 수 있습니다.
    • 최근 성 : 판매자가 항목을 얼마나 최근에 나열했거나 다시 나열했는지. 새 목록이 생성되면 Etsy 검색에서 구매자가 목록의 품질 점수를 결정하기 위해 상호 작용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도록 검색 결과가 일시적으로 약간 향상됩니다. 갱신 된 목록은 작지만 비슷하게 부스트됩니다.
    • 고객 및 시장 경험 점수 : 상점의 고객 및 시장 경험 점수를 결정하기 위해 Etsy는 제품에 대한 사용자 리뷰, 상점이 정보 섹션 또는 상점 정책 (예 : 반품)을 완료했는지 여부와 같은 다양한 요소를 고려합니다. 상점이 Etsy 정책을 위반했는지 여부 또는 구매자가 상점에 대해 분쟁을 제출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상점은 적시에 주문을 이행 할 수 없습니다.
    • 배송비 : 배송비는 검색 순위의 요소입니다. 판매자가 미국 구매자에게 미국 무료 배송 보장 또는 무료 배송을 제공하거나 자국의 구매자에게 더 낮은 배송비를 제공하는 경우 검색 결과에서 목록 순위가 향상 될 수 있습니다.
    • 번역, 위치 및 언어 : 판매자가 목록에 추가하는 제목 및 태그는 일반적으로 상점 설정 중에 선택한 언어 또는 선호도에 따라 제공됩니다. Etsy는 판매자 키워드를 번역하고 검색어 및 언어 설정과 일치하는 구매자 결과를 제공합니다. 특정 시장에서 Etsy 검색은 검색 결과에서 지역 상점 순위를 우선 순위로 지정합니다.
    • 게재 빈도 설정 : 특정 사용자 또는 키워드에 대한 결과 상단에 동일한 목록 또는 상점이 표시되는 횟수를 제한합니다.
    • 컨텍스트 별 순위 : 가능한 경우, Etsy의 컨텍스트 별 순위 기술을 기반으로 검색 결과를 개별 구매자에게 맞춤화합니다.이 기술은 다른 요인 중에서 관련 키워드와 구매자가 관심을 갖고 구매할 가능성이있는 항목을 고려합니다.

     

    Etsy가 위의 순위 요소를 관련이 있다고 생각하는 이유를 포함하여 Etsy 검색의 작동 방식에 대해 자세히 알아 보려면이 도움말 센터 문서와 검색에 대한 Ultimate Guide를 확인하세요 .

     

    Etsy는 위의 일부 또는 모든 요소를 ​​기반으로 기본 검색 결과 위 또는 옆에있는 상점 또는 목록의 단면을 유기적으로 강조 표시 할 수 있습니다.

     

    Etsy는 보상이나 수수료를받는 대가로 판매자에게 유기적 검색 결과에서 더 높은 순위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판매자는 Etsy 광고로 별도로 식별되는 Etsy Ads라고하는 온 사이트 광고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 문서는 사용 약관 및 판매자 정책에 통합되어 있으며 그 일부입니다.

     

     

    Etsy Ads는 어떻게 작동합니까?

     

    Etsy 광고는 Etsy 자산의 광고 공간에 대한 경매를 기반으로합니다. Etsy는 판매자가 설정 한 일일 예산에 따라 판매자를 대신하여이 광고 공간에 대한 "입찰가"를 입력합니다. 특히 Etsy Ads는 봉인 된 입찰 일반화 된 2 차 가격 경매 시스템을 사용하여 광고의 비용과 게재 위치를 결정합니다.

     

    즉, 광고 인벤토리는 검색어와 관련된 경쟁에 따라 다양한 가격으로 '경매'됩니다. 예를 들어 더 많은 Etsy 광고가 특정 검색어에 해당하는 경우 경매 가격도 인상 될 수 있습니다. 입찰은 구매자가 판매자의 Etsy 광고를 클릭 할 경우 판매자에게 부과되는 최대 금액입니다.

     

    Etsy의 입찰 계산은 판매자의 일일 예산 또는 판매자가 Etsy Ads에 포함하려는 목록과 같은 제공된 정보를 기반으로합니다. Etsy가 수집 한 다른 정보를 기반으로 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검색 관련성, 리스팅 다양성, 리스팅 품질 (Etsy의 정책에 대한 판매자 준수 포함) 또는 조회 또는 판매 가능성 등이 있습니다. Etsy 검색 관련성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Etsy의 검색에 대한 궁극적인 가이드 .

     

    각 Etsy 광고에 대해 Etsy의 입찰 관리 시스템은 판매자의 입찰 선택 ( "자동 입찰")을 자동으로 결정합니다. 자동 입찰은 지정된 예산 내에서 하루 동안 특정 목록에 대해 긍정적 인 광고 투자 수익을 제공 할 입찰 가격을 결정하도록 설계되었으며, 이러한 자동 입찰은 위에서 설명한 입찰 프로세스의 적용을받습니다.

     

    Etsy Ads는 목록 수준 또는 지정된 콘텐츠 영역에서 판매자 광고, 스폰서 콘텐츠, 프로모션 목록 또는 기타 구별되는 언어를 사용하여 표시되거나 언급되어 유기적 콘텐츠와 사용자를 구분합니다. 사이트 내 광고의 작동 방식과 광고 순위 결정 방식에 대해 자세히 알아 보려면 도움말 센터 와 Etsy의 광고 및 마케팅 정책을 확인 하세요. 이 기사는 이용 약관광고 및 마케팅 정책에 통합되어 있습니다.

     

    최종 업데이트 : 2020 년 9 월 15 일

     

     

    Etsy 검색에 대한 궁극적 인 가이드

     

    Etsy 검색의 작동 방식을 자세히 살펴보고 상점 및 리스팅을 최적화하기위한 전략을 알아보십시오.

     

    BY ETSY STAFF 2019 년 7 월 1 일 

     

    Etsy 검색에 대한 궁극적 인 가이드

    Natalie McComas의 사진

     

    스마트 검색 최적화 전략으로 특별한 것을 찾고 Etsy를 찾는 수백만 쇼핑객에게 다가 가세요. Etsy 검색을 위해 상점과 목록을 최적화하면 새로운 잠재 고객에게 도달하고 고객 기반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가이드에서는 태그와 제목에 올바른 키워드를 사용하고 카테고리와 속성을 추가하여 쇼핑객의 검색과 일치시킬 수있는 새로운 기회를 만드는 방법을 알아 봅니다. 또한 전환을 위해 목록을 최적화하고 Etsy의 고객 서비스 모범 사례를 따라 검색 순위를 높이는 방법, Etsy 검색이 일반적으로 작동하는 방식 및 Etsy 검색에서 검색 순위를 결정하는 요소에 대해 알아 봅니다.

     

    1 장 : Etsy Search 작동 방식

    Etsy 검색의 단계와 검색 순위에 포함되는 요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2 장 : 키워드 101 : 알아야 할 모든 것

    태그를 추가 할 때 다음과 같은해야 할 일과하지 말아야 할 일을 따르고 입증 된 기술로 새로운 키워드를 브레인 스토밍하십시오.

     

    3 장 : 상점의 가시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되는 속성 추가

    항목이 관련 Etsy 검색에 표시되는 데 중요한 요소 인 목록 속성을 추가하는 방법을 알아 봅니다.

     

    4 장 : 변환되는 리스팅 생성

    전환율을 높이면 Etsy 검색에서 목록 순위가 향상 될 수 있습니다. 조회수를 높이려면 다음 팁을 확인하세요.

     

    5 장 : 훌륭한 고객 서비스가 검색 순위를 향상시킬 수있는 방법

    훌륭한 리뷰와 정보 섹션은 상점의 검색 순위를 향상시킬 수 있지만 지적 재산 문제 및 사례는 상점을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6 장 : 검색 분석을 사용하여 검색 트래픽 이해

    검색 분석은 쇼핑객이 목록을 찾는 데 사용하는 검색어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그것을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7 장 : 체크리스트 : Etsy 검색을위한 매장 최적화

    이 목록의 모든 항목을 확인하면 Etsy 검색에서 더 많은 가시성을 확보 할 수 있습니다.

     

    8 장 : 검색 질문, 답변

    세 명의 전문가가 제목, 태그, 속성에서 맞춤법 오류 및 복수형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에 대해 심층적으로 다룹니다. (걱정하지 마세요. 오타를 다룹니다!)

     

     

     

     

    Etsy 판매에 대한 궁극적인 가이드로 돌아 가기

     

    참고 : Etsy 검색은 항상 변경됩니다. 다음은 현재 권장되는 몇 가지 모범 사례이며, 귀하에게 지속적으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이 콘텐츠를 정기적으로 업데이트 할 것입니다 * .

     

    * 2020 년 7 월 현재

     

    수수료 및 지불 정책

     

    판매자는 Etsy의 일부 서비스 사용에 대해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이 수수료 및 지불 정책은 귀하의 수수료 및 세금 및 지불 방법을 설명합니다.

     

    이 정책은 이용 약관의 일부입니다 . Etsy 상점을 열면이 정책과 이용 약관에 동의하는 것입니다.

    1. 수수료 유형
    2. 수수료 회피
    3. Etsy 수수료 지불
    4. Etsy 결제
    5. 구실
    6. Etsy 기프트 카드 및 Etsy 크레딧

     

     

    1. 수수료 유형

     

    판매자는 다음 유형의 수수료를 지불해야 할 수 있습니다. 모든 수수료는 적용될 수있는 부가가치세 (VAT)를 제외한 금액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세금 섹션을 참조하십시오.

     

    상장 수수료

    Etsy.com 또는 Etsy의 모바일 앱에 판매를 위해 등록한 각 항목에 대해 $ 0.20 USD의 등록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Etsy 상점에 이미 등록 된 항목의 경우 패턴 사이트에 항목을 등록하는 데 추가 등록 수수료가 없습니다. 패턴 사이트에서만 사용할 수있는 리스팅에는 리스팅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Etsy에서 리스팅을 생성하거나 갱신하는 경우에만 리스팅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목록 수정에 대한 수수료는 없습니다. 비공개 리스팅 을 생성하지 않는 한 리스팅 된 항목의 판매 여부에 관계없이 리스팅 수수료가 부과됩니다.,이 경우 비공개 리스팅이 판매 될 때만 리스팅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Etsy.com 목록은 4 개월 후에 만료됩니다. 패턴 전용 목록은 만료되지 않습니다.

     

    동일한 품목의 여러 수량을 리스팅하는 경우 초기 리스팅 수수료는 $ 0.20이며 각 품목이 판매 된 후 리스팅은 자동으로 $ 0.20로 갱신됩니다. 이 도움말 문서에서 여러 목록에 대한 수수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 리스팅 수수료는 결제 계정에 반영되며 리스팅이 게시되거나 갱신 될 때 공제됩니다. 리스팅 수수료는 환불되지 않는다는 점에 유의해야합니다.

     

    자동 갱신. Etsy의 자동 갱신 기능은 특정 목록이나 상점에 대해 자동 갱신을 사용하지 않도록 선택하지 않는 한 4 개월 목록 기간이 끝날 때 자동으로 목록을 갱신합니다. 자동 갱신을 취소 할 때까지 각 리스팅에 대해 $ 0.20의 리스팅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리스팅 관리자에서 자동 리스팅 상태를 볼 수 있으며 리스팅 관리자의 "갱신 옵션"에서 "자동"대신 "수동"을 선택하여 언제든지 자동 갱신을 취소 할 수 있습니다. 취소하면 현재 상장 기간에 대해서만 비용이 청구됩니다.

     

     

    거래 수수료

     

    Etsy.com을 통해 판매 할 때 각 목록에 대해 표시 한 가격의 5 %에 ​​배송 및 선물 포장에 대해 청구하는 금액을 더한 거래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Etsy Payments 사용자이고 결제 계정 통화가 아닌 다른 통화로 항목을 나열하는 경우 거래 수수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통화 변환 섹션을 참조하십시오.

     

    미국 또는 캐나다에서 판매하는 경우 판매 세, 상품 및 서비스 세 ( "GST") 또는 통일 판매 세 ( "HST")에 거래 수수료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미국 및 캐나다 이외의 지역에서 판매하는 경우 거래 수수료가 리스팅 가격 (관련 세금 포함), 배송비 및 선물 포장 수수료에 적용됩니다.

     

    추가 비용으로 선택적 개인화를 제공하는 경우 개인화에 대한 추가 비용이 표시하는 리스팅 가격에 추가되고 총 표시 가격에는이 섹션에 설명 된 것과 동일한 거래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리스팅 가격에 관련 세금을 포함해야하는지 여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세금 섹션을 참조하십시오. 거래 수수료는 판매가 발생할 때마다 현재 잔액에서 공제되며 결제 계정에 반영됩니다.

     

     

    광고 및 판촉비

     

    Etsy는 Etsy 광고 및 오프 사이트 광고를 포함하여 목록을 광고하고 상점을 홍보하는 데 도움이되는 여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Etsy Ads를 사용하는 경우 아래에 자세히 설명 된대로 일일 최대 예산을 선택합니다. 오프 사이트 광고의 경우 Etsy가 귀하의 목록을 광고하여 직접 판매로 이어지는 경우에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아래에 자세히 설명 됨). 자세한 내용은 광고 및 마케팅 정책을 참조하십시오 .

     

     

    Etsy 광고 수수료

     

    Shop Manager의 Advertising Dashboard를 통해 Etsy에서 유료 광고를 구매하는 경우 Etsy에서 목록 또는 상점을 홍보하기 위해 Etsy Ads에 대해 지불 할 금액을 제한하는 예산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일일 최대 예산은 Etsy에서 미리 정해진 최소 금액 이상으로 설정할 수 있으며 일일 최대 예산보다 더 많이 청구되지 않습니다. 모든 입찰은 미국 달러 (USD)로 이루어집니다. Etsy Ads 수수료는 반복적으로 청구될 수 있으며 현재 잔액에서 공제되며 결제 계정에 반영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광고 및 마케팅 정책을 참조하십시오 .

     

     

    오프 사이트 광고 수수료

     

    Etsy는 소셜 네트워크 및 검색 엔진과 같은 참여 파트너 네트워크에서 오프 사이트 광고를 구매합니다. 이러한 광고에 귀하의 목록이 포함되고 구매자가 해당 목록을 클릭 한 다음 해당 클릭 후 30 일 이내에 귀하의 상점에서 주문하는 경우 이러한 주문에 대해 광고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총칭하여 "기여 된 주문"이라고 함). ”및 개별적으로“기여 주문”).

     

     

    기여 주문에 대해 부과되는 오프 사이트 광고 수수료는 다음과 같이 이전 365 일 동안의 상점 판매량에 따라 다릅니다.

     

    1. 아래에 설명 된대로 12 % 수수료가 적용되지 않는 한 귀하가 지불 할 표준 수수료는 기여 주문에 대해 15 %입니다.
    2. 매월 1 일에 계산 된 바와 같이 이전 365 일 (2019 년 2 월 20 일 이후로 돌아 가기) 동안 상점의 매출이 미화 10,000 달러 미만인 경우 15 %의 수수료를 지불하게됩니다 ( 귀하의 상점이 $ 10,000 USD 기준 액 미만인 기간 동안 오프 사이트 광고 참여를 거부하지 않는 한 기여 주문에 대한 아래 섹션). 15 % 수수료 및 옵트 아웃은 언제든지 미화 $ 10,000 기준 액을 충족하지 않는 한 적용됩니다.
    3. 매월 1 일에 계산 된 바와 같이 귀하의 상점에서 이전 365 일 (2019 년 2 월 20 일 이후로 돌아 가기) 동안 $ 10,000 USD 이상의 판매가 발생한 경우 이후에 12 %의 수수료를 지불하게됩니다. (아래 섹션에 설명 된대로) 귀속 주문에 대해, 프로그램 시작 시점 (즉시 자격이있는 경우), 그렇지 않으면 자격이 부여 된 다음 달 1 일에. 나중에 나중에 $ 10,000 USD 기준 액 아래로 떨어지더라도 상점의 전체 기간 동안 12 %의 광고 비만 청구됩니다. $ 10,000 USD 기준 액을 충족하기 전에 오프 사이트 광고 참여를 선택 해제 한 경우 $ 10,000 USD 기준 액에 도달하면 상점의 평생 동안 기여 주문에 대해 12 %의 광고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4. 프로그램이 시작된 초기 계산 후 한 달부터 Etsy는 매월 1 일에 후속 계산을 수행하고 $ 10,000 USD 기준 액을 초과 한 경우이를 알려줍니다.

     

     

    이 $ 10,000 USD 임계 값을 계산하기 위해 판매는 품목 가격에 수량 (할인 또는 공식적으로 취소 된 주문 제외)을 곱하여 계산되지만 패턴 주문, 직접 결제 주문, Etsy 수수료 또는 별도로 청구되는 배송, 세금 또는 선물 포장. USD 이외의 상점 통화를 사용하는 판매자의 경우 $ 10,000 USD 임계 값은 관련 판매가 처리 된 시점에 Etsy에서 사용한 환율로 계산됩니다. 사용 된 환율은 가변적이며 제 3 자 금융 서비스 회사에서 제공합니다. $ 10,000 USD 기준 액 계산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 섹션과 광고 및 마케팅 정책을 참조하십시오 .

     

     

    오프 사이트 광고 수수료 계산 방법 :

     

    오프 사이트 광고 수수료는 기여 주문에 적용되며 총 주문 금액의 백분율로 청구되며, 여기에는 아래에 명시된대로 각 목록에 대해 표시하는 가격과 배송 및 선물 포장에 대해 청구하는 금액과 일부 관할권, 세금이 포함됩니다. 12 % 또는 15 %의 적용 가능한 요금 비율은 위에 설명 된대로 결정됩니다.

     

    Etsy Payments 사용자이고 결제 계정 통화 이외의 통화로 항목을 나열하는 경우 오프 사이트 광고 수수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통화 변환 섹션을 참조하십시오. 미국 또는 캐나다에서 판매하는 경우, 판매 세, 상품 및 서비스 세 ( "GST") 또는 조화 판매 세 ( "HST")에 해당 비용을 리스팅 가격에 포함하지 않는 한 오프 사이트 광고 수수료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미국 및 캐나다 이외의 지역에서 판매하는 경우, 해당 세금에 오프 사이트 광고 수수료가 적용되며 이는 리스팅 가격에 포함되어야합니다.

     

    추가 비용으로 선택적 개인화를 제공하는 경우 개인화에 대한 추가 비용이 표시되는 리스팅 가격에 추가되고 총 디스플레이 가격에는이 섹션에 설명 된 것과 동일한 오프 사이트 광고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기여 주문에 대해 부과 될 수있는 오프 사이트 광고 수수료의 수에는 제한이 없지만 단일 기여 주문에 대해 지불 할 총 오프 사이트 광고 수수료는 미화 100 달러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오프 사이트 광고 수수료는 현재 잔액에서 공제되며 결제 계정에 반영됩니다.

     

     

     

     

     

    구독료

     

    양호한 상태의 Etsy 판매자는 성장하는 브랜드를위한 확장 된 도구 세트를 제공하는 구독 패키지 인 Etsy Plus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Etsy Plus 구독료는 월 $ 10 USD입니다. Etsy Plus 구독료는 매달 현재 잔액에서 공제되며 결제 계정에 반영됩니다. 해당되는 경우 Etsy는 미국에있는 판매자의 월간 구독료에 판매 세를 부과합니다.

     

    자동 갱신. 구독료는 매월 같은 날 귀하의 결제 계좌에 귀하의 국내 통화로 추가됩니다. 예를 들어 3월 5일에 가입했다면 4월 5일, 5월 5일 등에 구독료가 추가됩니다. 월말에 가입하시면, 월말일에 귀하의 결제 계좌로 구독료가 청구됩니다. 예를 들어 5월 31일에 가입했다면 6월 30일이 월말이므로 구독료는 6월 30일에 추가됩니다. 매장 관리자 설정의 구독 섹션을 방문하여 언제든지 Etsy Plus 구독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해당 구독 주기가 끝날 때까지 Etsy Plus 구독에 액세스할 수 있으며 액세스 마지막 날은 구독 대시보드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Etsy Plus 구독이 종료되면 매장은 Etsy Standard로 돌아가며 더 이상 결제 계정에 구독료가 추가되지 않습니다. Etsy 구독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

     

     

    Etsy Plus를 구독하는 동안 구독주기마다 다음 크레딧이 제공됩니다.

    • 결제 계정의 리스팅 크레딧에 $ 3로 표시되는 15 개의 리스팅 크레딧
    • 지불 계정 및 광고 관리 페이지에 표시되는 $ 5 USD의 Etsy Ads 크레딧

     

    구독주기 동안 크레딧을 사용해야하며 그렇지 않으면 만료됩니다. 크레딧은 매월 이월되지 않습니다. 각 구독주기가 시작될 때 재설정되고 보충됩니다.

     

     

     

    Etsy Plus 가입자는 무료 ".store"도메인을 등록하고 타사 공급자 파트너 인 Hover를 통해 ".com", ".net"및 ".ca"와 같은 일부 도메인 확장명을 50 %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이 할인은 도메인 등록 첫해 동안 유효합니다. Hover를 통해 새 사용자 지정 웹 주소를 구매하는 경우 Hover로 이동하여 세부 정보를 선택하고 구매를 완료합니다.

     

    Etsy Plus를 구독하면 도메인 호스팅 구독 첫해 할인을받을 수 있습니다. 도메인을 1 년 후에 갱신해야하는 경우 Hover의 일반 가격 구조가 적용됩니다 (Etsy Plus 할인 제외). Etsy Plus 도메인 및 기능에 대해 자세히 알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직접 판매 수수료

     

    Square 리더 를 사용하여 직접 판매에 대한 결제를 처리 할 수 있습니다 . Etsy 목록을 Square와 동기화 할 수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리스팅을 Square와 동기화하기로 선택한 경우, 여러 수량이있는 리스팅은 Etsy에서 여러 수량이있는 리스팅과 동일한 $ 0.20 갱신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동기화되지 않은 목록에는 $ 0.20의 거래 수수료가 부과되며, 이는 결제 계정에 "Square 수동"수수료로 표시됩니다. 직접 판매 수수료는 현재 잔액에서 공제되며 결제 계정에 반영됩니다. 직접 판매 수수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 도움말 문서 를 참조 하십시오 .

     

    Square 리더로 처리되는 직접 판매에는 Etsy의 5 % 거래 수수료 또는 Etsy 결제 처리 수수료가 적용되지 않지만 Square의 결제 처리 수수료가 적용 됩니다.

     

     

    결제 처리 수수료

     

    온라인 판매 . 적격 Etsy 매장은 Etsy 결제를 사용하여 Etsy를 통한 특정 결제를 수락 할 수 있습니다 ( 아래 Etsy 결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 Etsy는 Etsy Payments를 통해 각 거래에 대해 결제 처리 수수료를 부과합니다. 결제 처리 수수료는 은행 계좌 위치에 따라 다릅니다.

     

    특정 시장에서 Etsy는 지정된 특정 임계 값 미만인 판매자 자금을 지불하기 위해 고정 입금 수수료를 부과 할 수도 있습니다. 참고 항목 에디터 선택 지불 정책국가 별 결제 처리 수수료 및 해당되는 경우 입금 수수료를 확인하십시오. 결제 처리 수수료는 세금 및 배송비를 포함한 총 판매 금액에 대해 부과됩니다.

     

    결제 처리 수수료는 결제 계정의 판매 금액에서 공제됩니다. 입금 수수료는 사용 가능한 자금에서 공제되며 예정된 입금 시점에 결제 계좌에 반영됩니다.

     

     

    배송료

     

    Etsy는 특정 위치의 판매자에게 주문을 이행하기 위해 배송 라벨을 구매할 수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배송 라벨의 비용은 배송 업체와 패키지의 출발지, 목적지, 무게 및 크기에 따라 다릅니다. 서명 확인 또는 보험을 추가하면 해당 수수료가 구매 시점의 라벨 총 비용에 추가됩니다.

     

    배송 라벨을 구매하는 판매자는 면허가있는 보험사를 통해 소포 보험을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USPS 배송 반품 라벨을 구매 한 미국 셀러는 반품 된 패키지 배송 후 비용이 청구됩니다. Etsy를 통해 배송 라벨을 구매하려면 Etsy Payments 또는 PayPal을 결제 수단으로 수락해야합니다. 배송비 및 모든 조정 사항은 결제 계정에 반영되고 현재 잔액에서 공제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배송 정책을 참조하십시오 .

     

     

    패턴 수수료

    패턴 도구를 사용하여 30 일 동안 무료로 개인화 된 웹 사이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30 일 무료 평가판이 끝나면 $ 15.00 USD의 월간 구독료가 청구됩니다. 해당되는 경우 Etsy는 미국에있는 판매자의 월간 구독료에 판매 세를 부과합니다.

     

    첫 달 요금은 비례 배분되며 Pattern을 사용하는 다음 달마다 전체 구독 요금이 청구됩니다. 파트너 인 Tucows, Inc.를 통해 도메인 이름을 구입하는 경우 도메인 이름 등록 및 Tucows에서 구입 한 모든 관련 서비스에 대해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자동 갱신. 귀하의 가입비는 동부 표준시로 매월 1 일 오전 12:01에 자동으로 갱신됩니다. 대시 보드의 패턴 설정 또는 결제 계정에서 "패턴 취소"를 클릭하여 언제든지 구독을 해제 할 수 있습니다. 매월 1 일에 구독이 갱신 된 후 서비스를 끄더라도 해당 월에 대한 전체 구독료를 지불해야합니다.

     

    모든 패턴 수수료는 결제 계정에 반영되고 현재 잔액에서 공제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패턴 정책을 참조하십시오 .

     

     

    통화 변환

    거래 수수료, 오프 사이트 광고 수수료, 결제 처리 수수료 및 입금 수수료를 제외하고 Etsy는 수수료가 결제 계정에 반영된 시점의 시장 요율에 따라 수수료를 USD에서 결제 계정 통화로 변환합니다. 모든 수수료는 국내 통화로 결제 계정에 표시됩니다. 그러나 불가리아, 크로아티아, 체코, 헝가리, 폴란드 및 루마니아에 거주하는 Etsy Payments 사용자는 지정된 결제 계정 통화 인 유로로 결제 계정에서 모든 수수료가 공제됩니다.

     

    거래 수수료 및 오프 사이트 광고 수수료 : 결제 계정의 통화 이외의 통화로 아이템을 리스팅하는 경우, 거래 수수료 및 해당되는 경우 오프 사이트 광고 수수료, 각 리스팅에 대해 표시하는 가격과 청구 금액 배송 및 선물 포장은 시장 요율에 따라 결제 계정 통화로 변환되어 결제 계정에 반영됩니다.

     

    판매시 외환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도록 Etsy는 결제 계정 통화와 동일한 통화로 상품을 리스팅 할 것을 권장합니다. 구매자는 선택한 통화로 항목을 볼 수 있습니다. Etsy Payments 사용자로서 결제 계정의 통화가 아닌 다른 통화로 리스팅하기로 결정한 경우 결제 계정으로 자금을 송금하기 위해 판매 금액에 대해 2.5 %의 환전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여기에서 통화 변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통화 변환은 결제 처리 서비스에 의해 자동으로 처리되며 Etsy 결제 정책 에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2. 수수료 회피

     

    판매자가 수수료 지불을 피하기위한 모든 조치는 수수료 회피로 간주되며 Etsy는 엄격히 금지합니다. 예를 들어, 구매자가 다른 장소를 통해 Etsy 상점에서 항목을 구매하도록 권장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Etsy에서 시작된 거래는 Etsy에서 완료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각 리스팅 설명에 명시된 가격은 판매를 정확하게 표현해야합니다.

     

    판매자는 Etsy 거래 수수료를 피하기 위해 판매 후 상품 가격을 변경하거나, 상품의 위치를 ​​허위로 표시하거나, 허가없이 다른 사용자의 계정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3. Etsy 수수료 지불

     

    Etsy는 귀하의 결제 계정에서 지불해야하는 모든 수수료를 자동으로 공제합니다. 결제 계정에 충분한 자금이있는 경우 추가 결제 조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결제 계정에 충분한 자금이없는 경우 월별 명세서 날짜로부터 15 일 이내에 지불해야 할 수수료를 전액 지불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계정이 연체 된 것으로 간주되며 Etsy는 파일에있는 카드에 요금을 청구하거나 다른 금액을받을 수 있습니다. Etsy 지불 정책의 회수 섹션에 명시된 자금 수집 조치 . 미결제 잔액이있는 상태에서 판매를하면 순 판매 금액이 미결제 잔액에 적용됩니다. 신용 카드, 직불 카드 또는 PayPal로 미결제 잔액을 수동으로 결제 할 수 있습니다. 미국 판매자는 Etsy의 미결제 자동 결제 옵션 인 AutoBilling에 등록 할 수도 있습니다.

     

    명세서는 매월 초 결제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전월의 모든 판매 및 수수료 활동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이 도움말 문서 에서 미결제 잔액 지불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

     

    Etsy는 귀하의 미결제 잔액을 지불하기 전까지 언제든지 귀하의 판매 권한을 정지 할 수 있습니다.

     

    자동 결제 (미국 판매자 만 해당)

     

    Etsy의 자동 결제 계획 ( "AutoBilling")에 등록하면 결제 계정의 자금으로 충당되지 않는 미결제 수수료는 매월 1 일 또는 현재 잔액이 다음보다 클 때 등록한 신용 카드로 청구됩니다. 또는 수수료 기준 액과 동일합니다. 플랜을 사용하려면 다음 약관에 동의합니다.

     

    A. 귀하는 Etsy가 귀하의 결제 카드 정보를 파일에 보관하고 매월 1 일에 이전 달의 미결제 금액에 대해 그리고 언제든지 수수료 잔액이 귀하의 계정에 지정된 수수료 기준 액에 도달 할 때 파일에있는 카드에 청구 할 수 있도록 승인합니다. . 등록시 Etsy는 현재 잔액을 등록 된 카드로 청구합니다.

     

    B. 카드 계정이 인출되면 Etsy에서 청구 된 금액이 포함된 이메일을 보내드립니다. Etsy에서 귀하의 계정에 액세스하여이 정보를 검토 할 수도 있습니다.

     

    C. 당사에 등록 된 귀하의 카드 계정이 폐쇄되거나, 계좌 번호가 변경되거나, 카드 발급 사에서 청구가 거부 된 경우, 카드 정보를 업데이트하거나 Etsy 계정에 새 카드 번호를 추가해야합니다. 어떤 이유로 든 발급자가 청구를 거부하는 경우 Etsy 계정이 일시 중지되거나 해지 될 수 있으며 여전히 다른 방법으로 미결제 잔액을 지불해야합니다. 귀하의 승인은 귀하 또는 귀하의 카드 발급자가 제공하는 모든 후속 또는 교체 카드에 적용됩니다.

     

    D. Etsy 계정의 결제 설정을 업데이트하여 자동 결제를 취소하고 수동 결제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Etsy는 귀하의 통지를받은 후 조치를 취하기 위해 합리적인 기간이 필요합니다. 이는 귀하의 요청을 처리하는 동안 귀하의 카드 계정에 추가 자동 결제가 이루어질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E. 정지되거나 해지 된 회원은 미납 된 모든 수수료에 대해 Etsy를 지불 할 의무가 있습니다.

     

    자동 결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 도움말 문서 를 참조 하십시오 .

     

     

    4. Etsy 지불

     

    Etsy Payments를 통해 판매자는 Etsy의 서비스를 사용하는 동안 현지 통화로 다양한 형태의 결제를 수락 할 수 있습니다. Etsy Payments에 등록 된 판매자는 신용 카드, 직불 카드, Etsy 기프트 카드 및 Etsy 크레딧, PayPal, 일부 은행 송금 서비스, Apple Pay 및 Google Pay를 통한 결제를 수락 할 수 있습니다.

     

    여기 를 클릭하여 Etsy Payments에 등록 할 수 있습니다 . Etsy 결제를 사용하는 판매자도 Etsy 결제 정책의 적용을받습니다 .

     

     

    5. 세금

     

    아래에 명시된 제한된 상황을 제외하고, 귀하는 Etsy 서비스를 통한 판매 및 사용과 관련된 모든 세금을 징수하고 지불 할 책임이 있습니다. Etsy는 IRS 및 주 요구 사항을 준수하기 위해 특정 판매자에게 1099-K 양식을 발급합니다. 언제든지 1099-K 양식을 전자적으로 수신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도움말 문서 에서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

     

     

    A. Etsy에 아이템 리스팅

     

    Etsy에서 실물 상품을 판매하고 미국 또는 캐나다에 거주하는 경우 판매 세 도구를 사용하여 각 판매에 대한 세금을 계산할 수 있습니다. 미국 판매자는 이 도움말 문서 에서 판매 세 징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

     

    Etsy에서 판매하고 미국 또는 캐나다 이외의 지역에 거주하는 경우 리스팅 가격에 관련 세금을 포함해야합니다. 이 도움말 문서 에서 세금 포함 가격을 표시하기위한이 요구 사항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 일부 국가에서는 GST와 같은 다른 용어를 사용하여 VAT를 언급 할 수 있지만 문맥에서 달리 요구하지 않는 한 VAT, GST 및 모든 지역 판매 세를 총칭하여 'VAT'라고합니다.

     

    Etsy가 귀하를 대신하여 판매 세 / VAT를 징수해야하는 경우 Etsy는 귀하가 각 목록에 할당 한 카테고리를 사용하여 관련 세금을 계산, 징수 및 송금합니다. 모든 리스팅이 적절하게 분류되었는지 확인하는 것은 전적으로 귀하의 책임이며, 귀하의 리스팅의 잘못된 분류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모든 손실에 대해 Etsy를 배상하는 데 동의합니다.

     

    Etsy 수수료에는 귀하의 모국에서 적용될 수있는 원천 징수 세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귀하는 Etsy에 당사 수수료 전액을 지불해야하며 해당 금액에서 적용 가능한 원천 징수 세를 공제 할 수 없습니다.

    또한 일부 국가에서는이 정책에 따라 부과 될 수있는 수수료에 대해 Etsy가 VAT를 적용하도록 요구하며이 정책에 나열된 수수료에는 VAT가 포함되지 않습니다. VAT에 대한 자세한 내용 은 이 도움말 문서 를 참조하세요.

     

     

    B. 판매자 서비스에 대한 세금

     

    구독료에 대한 판매 세금

     

    해당되는 경우, 주 판매 세가 패턴 구독료 및 Etsy가 청구하는 Etsy Plus 구독료에 적용됩니다.

     

     

    판매자 수수료에 대한 VAT

     

    비즈니스 상태 및 위치에 따라 Etsy는 매월 청구되는 판매자 수수료에 VAT를 적용하고 관련 세무 당국에 송금해야 할 수 있습니다. VAT가 적용되어야하는 국가에 위치한 판매자의 모든 Etsy 수수료에 대해 VAT가 징수됩니다. VAT가 Etsy에서 작동하는 방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 도움말 문서를 참조하십시오 .

     

     

    C. 판매자를 대신하여 구매자로부터 수집 및 송금하는 세금

     

    미국 판매 세금

     

    일부 주에서는 Etsy가 구매자로부터 판매 세를 징수하여 관련 세무 당국에 지불합니다. Etsy Payments를 통해 판매 된 경우 판매 세 금액이 결제 계정에 표시되고 현재 잔액에서 공제됩니다.

     

    워싱턴 주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특정 주 (또는 디지털 항목의 경우 워싱턴 주 청구 주소로 구매 한 항목)로 배송되는 항목의 경우 Etsy는 각 목록에 할당 한 카테고리를 사용하여 해당 항목을 계산, 수집 및 송금합니다. 판매 세. 이러한 상태의 전체 목록 은 여기 를 참조하십시오 . Etsy가 비거주 판매자가 만든 주에 대한 판매를 수집해야하는 주에서는 Etsy가 거주자 판매자가 만든 판매에 대해서도 수집합니다. 예를 들어, Etsy는 미네소타 판매자로부터 미네소타 구매자가 구매 한 구매를 포함하여 미네소타에서 이루어진 모든 (과세 대상) 구매에 대해 징수 할 것입니다.

     

     

    디지털 VAT 수수료

     

    특정 국가의 현지 법률에 따라 Etsy는 구매자에게 자동 다운로드를 통해 제공되는 디지털 항목을 판매 할 때 VAT를 징수하여 관련 세무 당국에 송금해야합니다. 참조 도움말 문서를자세한 내용은. Etsy는 정확한 VAT 금액을 징수하기 위해 디지털 아이템 구매자에게 청구 된 증가 된 금액을 자동으로 표시하고 세무 당국에 송금합니다.

     

    Etsy Payments를 통해 판매가 이루어진 경우 Etsy는 구매자로부터 VAT 금액을 징수하고 관련 세무 당국에 VAT를 지불하며 귀하는 추가 조치를 취할 필요가 없습니다. 판매가 Etsy Payments를 통해 이루어지지 않은 경우 구매자가 VAT에 대해 지불 한 추가 금액을 받게되며이 금액을 Etsy에 지불해야합니다. 구매자가 지불 한 VAT 금액은 결제 계정에 표시되며 현재 잔액에서 공제됩니다.

     

     

    호주 구매자에 대한 해외 판매에 대해 징수되는 VAT

     

    VAT는 호주에서 GST라고도합니다. Etsy는 호주가 아닌 판매자로부터 호주 구매자에게 판매 할 때 GST를 자동으로 포함합니다. Etsy는이를 호주 국세청에 송금 할 책임이 있습니다.

     

    PayPal을 통해 주문한 경우 Etsy는 수집 된 GST를 결제의 일부로 판매자에게 보냅니다. Etsy는 판매자의 Etsy 명세서에 세금을 추가하여 호주 당국에 세금을 송금 할 수 있습니다.

     

    패키지의 총 가격이 $ 1,000 AUD 이상이거나 거래가 호주에있는 구매자와 판매자 사이에있는 경우에는 GST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판매자는 이러한 패키지의 세관 양식에 추가 정보를 추가해야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

     

     

    6. Etsy 기프트 카드 및 Etsy 크레딧

     

    Etsy Payments를 사용하도록 등록 된 경우 Etsy 기프트 카드 및 Etsy 크레딧으로 결제를 수락 할 수 있습니다. Etsy 기프트 카드 및 Etsy 크레딧에는 Etsy 기프트 카드 및 Etsy 크레딧 정책이 적용 됩니다.

     

    Etsy는 또한 Etsy 기프트 카드 및 Etsy 신용 거래에 대해 위에 설명 된 Etsy Payments 결제 처리 수수료를 부과합니다.

     

    최종 업데이트 : 2020 년 2 월 26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