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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의료기기 판매업 수정신고는 의료기기 판매(임대) 업에 대해 변경사항이 발생 시 신청해야 하는 민원입니다.

     

     

    의료기기 판매업 변경신고방법

     

    [변경신고 바로가기🔽]

     

     

    1. 위에 안내되어 있는 링크를 통하여 해당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그 후 [발급하기]를 클릭합니다.

    의료기기 판매업

     

     

     

    2. 민원접수기관은 가까운 기관으로 검색합니다.

    의료기기 판매업

     

     

     

    3. [신고인 정보]를 입력합니다.

    의료기기 판매업

     

     

     

    4. [영업소 정보]를 입력합니다.

    의료기기 판매업

     

     

     

    5. [변경된 내역]을 입력합니다.

    의료기기 판매업

     

     

     

    6. [구비서류]를 첨부합니다.

    의료기기 판매업

     

     

     

     

     

    신고증 재발급 신청

     

     

    [재발급 바로가기🔽]

     

    의료기기 판매업

     

    구분 처리기관 처리소요기간
    수리업 확인하기 총 7일
    판매업/임대업 확인하기 총 3일

     

    • 제출필요서류 : 기존 신고증

     

     

    휴업·폐업·재개 신고

     

    [별지 제32호서식] 의료기기영업의 폐업ㆍ휴업 등 신고서.pdf
    0.05MB

     

     

    [휴업 폐업 재개신고 바로가기🔽]

     

    의료기기 판매업

     

     

    처리기관 및 소요기간

    구분 처리기관 처리소요기간
    수리업 확인하기 총 7일
    판매업/임대업 확인하기 총 3일

     

     

    필요서류

    구분 서류
    폐업 신고증
    휴업 신고증
    재개 없음

    ※ 폐업의 경우에 신고증이 없다면 분실사유서를 제출 필요함

     

     

     

     

    의료기기 판매업